본문 바로가기

아마존 FirePhone Unlock

갤럭시 기어 S2와 아마존 파이어폰 연동하기

갤럭시 기어 S2가 출시되었다.. 

업무적으로 필요해서 샀지만, 이전의 갤럭시 기어 S의 못생김을 너무 봐왔는지.. 

이번에는 먼가 세련되고 이전 모델보다는 좋아보였다. 


안드로이드 와치보다 좋은지는 모르겠다.. 안드로이드 와치를 사용해보지 않아서.. 

앱스토어에 들어가보니 별로 앱들이 없다. 기어 S와는 호환이 되지 않는지.. 

기어S에 수많은 앱들의 목록이 S2에서는 표시되지 않는다. 

따라서, 현재 나에게 있어 기어 S2는 값비싼 시계, 만보계, 알람 장치가 되어 버렸다. 


어서 빨리 앱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서론이 길었다.. 각설하고.. 본론으로 파이어폰과 기어 S2와 연동해보도록 하자. 



음.. 내가 사용하는 폰은 아마존 파이어폰이다. 

혹시 파이어폰 유저들 중에 기어 S2를 구매하여 연동하려고 하거나, 연결이 되나 안되나 궁금해 할 것 같아서 

해보았다. 다른 폰에서는 쉽게 되지만.. 일단 아마존 파이어폰에서는 앱스토어 접근이 제한적이므로.. 

결국 관련 APP들을 구해서 수동으로 설치하였다. 


안되는줄 알았는데.. 파이어폰 OS의 버전이 안드로이드 4.4.4를 커펌한 것이라 그런지 연결이 되었다. 

앱들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여 다운로드 하면 될 것이다. 


10메가 제한이라서 분할해서 올렸다. 7-zip 이란 유틸을 사용하면 원활하게 압축이 풀릴것이다. 


Galaxy Gear S2 Apps.7z.001

Galaxy Gear S2 Apps.7z.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