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tra

피파 19용 미꾸라지 설정 정보

피파 19 온라인 경기를 하다가 보면 서버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아, 조이스틱의 버튼을 누르면 몇 미리 세컨즈나 1초 정도의 키 딜레이가 발생한다. 

이 문제가 바로 인풋 랙이다.. 

EA에서 우리 나라 게임 서버 환경을 신경써줘야하는데 그렇지 못하고 ( 사후 관리 Fuck .. )

일본 쪽 서버는 잘 된다.. 일본 유저를 만나면 관광 당하는 일이 자주 발생.. 


그래서 피파 온라인 경기를 즐기는 유저들은 VPN 환경을 구축하여 외국 서버로 우회하여 접속하여 플레이를 한다. 이런 경우, 인풋랙이 잘 발생하지 않는다.. ( 이전 환경보다는 확실히 나아짐.. )


나 또한 인풋랙에 대한 짜증이 극에 달해 VPN 환경을 구축해야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이것저것 조사하였다. 

가격이 저렴하고 설정은 복잡하지만 그리 어려운 난이도가 아닌 샤오미 청춘을 구입하였다.. 




설정을 공유해 주신 분들은 대박.. 정말 감사합니다. ㅋ


https://www.fmkorea.com/index.php?mid=fifa_series&document_srl=1297034309&search_keyword=%EC%B2%AD%EC%B6%98&search_target=title&page=2


원본 글

- http://enbe.egloos.com/3193920 

http://enbe.egloos.com/3193923


글에 소개해준 mudfish 설정은 링크가 깨져서 다운로드에 실패한다.. 

따라서,  아래의 경로에 접속하여 설정된 대로 다운로드 설치를 진행하였다. 


https://mudfish.net/docs/ko/vpn/install_openwrt.html



무사히 적용~

인풋랙 없는 피파를 즐길 수 있기를.. 


설정 완료 후에 통신사 공유기에 나온 선을 청춘 공유기 파란색 포트에 연결하고, 나머지 흰색 포트에 랜선과 플스 콘솔에 연결하고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플스가 시작되면, 인터넷 브라우저를 키고 192.168.1.1로 접속.

Service -> Mudfish 를 선택하여 Basic에 Start를 눌러서 실행시켜 줍니다. 


그 이후는 Mudfish.net 에 접속하여 회원 가입이후에 아이템 구매에 피파 19를 구매하여 서버 설정을 진행하여 즐기시면 됩니다. 


일단 가입하면, 조금 정도의 코인을 주는데요.. 이걸로는 한 4 ~ 5판 정도만 가능합니다. 

그렇습니다. 요금제 가입해야 계속 사용가능합니다. 


아는 지인의 경험을 들은 바로는 5000원 결제하고 종량제로 선태갛면 1년 정도는 무리업이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