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reme Overclock

Z77 오버 시스템

 

 

 

 

 

 

 

최근에 새롭게 변경된 제 오버 시스템입니다.
쿨마 Seidon 240M도 새롭게 장착하고, 선 정리도 이참에 정리 좀 하였습니다.
노란색 마스킹 테잎으로 했는데 의도치 않게 은근히 ASRock Z77 OC Formula랑 어울리네요. ^.^

파워는 기존의 고용량 멀티 채널에서 싱글 레일 스펙을 가지고 있는 쿨마 1300w Silent Pro Hybrid 80Plus로 교체했네요.
추가 악세사리로 팬컨트롤러를 제공하더군요. 팬 컨트롤러가 없어 불편했는데..
시스템 사이드 팬을 연결하니 딱 좋네요. 

때마침 새롭게 킹핀에게서 주문한 액화질소 컨테이너도 새롭게 도착하였네요.
팟은 한번 사면 거의 살일이 없는데..
킹핀 이 사람 신규 버전 만들때마다 좋아지니 안살수가 없네요. ㅠ. ㅠ

Z77 시스템으로 조만간 흰연기 날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