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xreme Overclock

EK VGA Supermacy Bridge Edition

이전에는 쿨링 제품이라고 하면 쿨랜스 제품밖에 없었습니다만, 최근에 알게 된 토리 시스템즈를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맘에 들어하는 여러 쿨링 제품을 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더군요.

그 중에 이전부터 하나 있으면 하는 제품을 하나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EK VGA Supermacy Bridge Edition 제품인데요. 그래픽카드 GPU 자켓 입니다.

 

이 자켓은 그래픽카드가 변경되면,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그런 제품이 아니고, 유니버셜하게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고로 한번 장만하면, 그래픽 카드 세대가 변경되더라도 교체없이 꾸준히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겠지요. ^.^

 

 

제품이 독특하게 세로 길이가 긴 것을 볼수 있는데요. 이것은 검색해본 결과, EK에서 지원하는 멀티 GPU 브릿지가 있습니다. 그 제품과 호환성을 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브릿지는 다른 분이 멀티로 함 보여주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급전이 딸려서.. ㅋㅋㅋ

 

3열 라디에 펌프 및 팬 컨트롤을 한곳에 몰아 놓은 CUSTOM 벤치 테이블입니다.

이전에 류정술 옹께서 본인이 쓸려고 제작하셨다가 쓸일이 없다고 하여 저에게 분양해준 주셨지요.

 

요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누수 테스트를 완료하고, Galaxy GTX780 HOF에 장착하여 보았습니다.

 

 

이쁘죠. 자켓 커버가 아크릴이라 갤럭시 특유의 화이트 칼라랑 디게 어울리네요.

더운 여름 수냉으로 이겨내세요. ^.^

 

마지막 토리시스템즈 사장님 친절한 전화 상담 감사합니다. ^.^